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뉴스

뉴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펫몽, 오는 15일까지 캣츠몽-블랙스톤, 11월 천생연분 이벤트 진행 - 디스커버리뉴스 21.11.10
작성자 펫몽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1-12-01 13:10:11 조회수 57

※ 2021. 11. 10 '디스커버리뉴스'에 보도된 [11월 천생연분] 이벤트 관련기사 전문입니다.






펫몽, 오는 15일까지 캣츠몽-블랙스톤, 11월 천생연분 이벤트 진행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펫몽은 ‘캣츠몽-블랙스톤 11월 천생연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빼빼로 데이가 11처럼 마주 보며 평생 함께 가는 ’반려 동행의 날‘로도 해석되고 있음에 착안한 이벤트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출시 3개월을 맞아 펫몽 공식 홈페이지의 기존회원, 신규회원 구분 없이 블랙스톤 750ml 대용량 제품을 1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네이버 펫몽 공작소몰과 홈피에서 블랙스톤의 반려상품인 캣츠몽을 구매한 후 리뷰 작성시 구매한 양만큼 무상 증정 한다는 내용이다.

펫몽 관계자는 “고양이모래 ‘캣츠몽’과 고양이모래 탈취제 ‘블랙스톤’은 고양이 집사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이다. 두부, 카사바, 벤토나이트 등 모든 고양이모래의 고질적인 단점이 원료 특성상 고양이 분변냄새를 원천적으로 제거하기 힘들다는 점인데, 펫몽의 반려동물 배변용품 연구소 ’펫몽공작소‘ 에서는 블랙스톤이라는 고양이모래 전용 야자활성탄을 개발, 고양이모래와 섞어 쓰면 적은 양으로도 배변악취를 근본적으로 잡아 낼 수등록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캣츠몽-블랙스톤 천생연분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gmail.com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